본문 바로가기
  • Nestyle Yoro World
Learn

픽사베이Pixabay) 제대로 활용하는 법..

by nestyle -yoro 2020. 4. 23.


무료 사진 다운받아 사용하던  Pixabay

 Pixabay 제대로 활용하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픽사베이 메인화면입니다

오늘은 글 주제가 축구여서 제가 축구하는 어린이에 대해 다운을 받으려고

픽사베이를 이용하려 들렀습니다





그런데 무료사진이고 상업적으로 용도를 사용해도 상관없고

출처를 밝히지 않아도 된다고 해서

제가 너무 많이 남용했던가요

사진을 블로그에 올리면 안되는데 올린건가요?

다운로드가 막혔습니다


차분히 생각해 보았습니다

개인정보및 개인활용에 대한 페이지도 읽었습니다

블로그에 올려도 문제가 없다고 했는데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제 프로필 옆에 업로드가 보입니다

활성화가 되어 있네요

활성화가 되어 있다는건 해야 된다는 의미?



업로드 조건이 보입니다

영어지만 우리는 구굴번역이라는 막강한 도구가 있습니다



이런 제약이 있었습니다

그렇지요 저도 질좋고 멋진 사진을 공짜로 얻었으니

제껄 업로드 해도 상관없습니다

그런데 사진을 못찍는다거나

화질이 좋지 않은 사진만 있어 

업로드가 안되면 다시는 사진다운을 못 받는다는 겁니다

그럼 다운을 살살 받아야겠어요 ^^

제 프로필에 가보니 다운받은게 다 올려져 있더라구요

받은 만큼 돌려주는 재능기부라면 좋습니다.


그런데 업로드가 됐다고 해서

다 업로드가 되는것도 아닙니다

개인 심사들을 거쳐서 ok를 받아야지만 업로드가 된다는 사실


업로드가 안되서 제거라는 단어를 쓴 폴더를 보는게 더 씁쓸하던데

이왕 올렸으면 ok 받았으면 좋겠네요

심사대기중입니다


그리고 다시 확인차 다운로드를 클릭하니

이제서야 다운로드가 된다고 나오네요

그런데 이미 물건너 갔네요

다른사진을 올렸으니까요^^

정말 사진을 잘찍고 소질이 있으신분들은

재능기부 좋은거 같아요



댓글